•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매거진

    매거진

    게시판 상세
    제목 캐릭터 화장품 ‘티나’로 중국 대륙 접수
    작성자 FASCY♥
    • 작성일 2017-09-15 17:47:5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2
    평점 0점


    캐릭터 화장품 ‘티나’로 중국 대륙 접수

    50여개 현지 대리상 상담·5대 메이저 인터넷쇼핑몰 입점 제의



    상해화장품미용박람회 참가업체 특집

    [2015 China Beauty Expo] 파시


    [CMN] ‘티나’ 생소한 이름이지만 이미 화장품 시장에서는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캐릭터의 이름이다.

    티나를 비롯한 다양한 캐릭터를 통해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는 파시(대표이사 손종탁)가 글로벌 시장 접수를 위한 행보를 시작했다.


    파시는 지난 5월 19일부터 21일까지 중국 상해에서 열린 ‘2015 상해국제화장품미용박람회’에 부스를 마련하고

    현지 바이어를 비롯한 동남아와 이외의 국가에서 화장품을 유통하는 바이어를 대상으로 수출상담을 진행하고 소기의 성과를 거둔 것으로 알려졌다.






    캐릭터 화장품으로 해외정벌 나선 ‘파시’


    ‘2015 상해국제화장품미용박람회’에 부스를 마련한 한국 기업은 무려 174개로 사상 최대였다. 이들 기업 가운데 큰 소리 없이 알찬 성과를 거둔 기업들도 많았다는 후문이다.

    그 중 가장 대표적인 기업 중 하나가 ‘파시’다.


    올해 처음으로 상해박람회에 참가했던 파시는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면서 중국을 비롯한 해외시장에서도 경쟁력을 충분히 갖춘 기업임을 확인받았다.


    파시는 이번 상해박람회에서 중국을 포함, 베트남, 태국, 캄보디아, 대만, 인도, 미국, 호주, 멕시코, 러시아 등 세계 각지의 바이어들과 현장 상담을 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파시의 유니크한 캐릭터가 국제적으로 관심을 받고 통용된다는 확신을 얻은 계기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박람회에서 전체 100만불 규모의 상담이 오간 것으로 알려진 파시는 베트남, 대만 등과의 상담에서 20만불에 이르는 오더를 현장에서 바로 수주하는 성과를 올리기도 했다.

    당초 목표했던 중국 총판은 찾지 못했으나 대신 50여개의 현지 대리상 상담을 했고 그 중 일부 대리상으로부터는 현장에서 구매하겠다는 의사를 전달받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또한 JD, JUMEI, VIP, Tmall, Lefeng 중국 5대 메이저 인터넷 쇼핑몰 업체 MD가 모두 부스를 방문해 상담을 마쳤고 이들로부터 입점을 진행하자는 제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파시는 이번 전시회 참가로 중국 시장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많이 됐고 향후 중국 내 총판을 구축하는데도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한편 파시는 현재까지 해외직구를 비롯한 인터넷 쇼핑몰 온라인 판매 비중이 높았던 중국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다수의 품목에 대해 위생허가를 신청하고

    허가가 떨어지면 백화점, 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공격적인 자세를 취할 방침이다.


    특히 파시 캐릭터숍 프랜차이즈 사업 전개도 계획하고 있다. 이를 위해 주력제품인 파시 캐릭터를 사용한 개성 넘치는 파우치류와

    기초화장품류 외에도 중국과 동남아시아 시장에 맞는 색조화장품도 여름을 기해 출시하고 글로벌 시장 진출에 좀 더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사랑스러운 캐릭터 ‘티나’


    파시는 화장품 파우치와 가방지갑, 판촉 미용소품을 중심으로 핸드크림과 바디로션, 마스크팩을 비롯한 기초화장품으로 해외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수출맞춤형 기업이다.

    유통과정상의 거품을 제거하고 저렴한 가격을 유지하면서도 최고의 품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고객만족을 가장 큰 가치로 여겨 언제나 고객중심 사고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이미 호평 받고 있다.


    중국 공장에서 철저히 검수한 에나멜 캐릭터 파우치(100여종)과 국내산 핸드메이드 파우치(100여종)를 온라인과

    해외 수출, 팬시점에 판매중이며 화장품으로는 핸드크림, 바디로션, 마스크팩을 중국을 비롯한 다수의 국가에 수출하고 있다.


    특히 달콤한 향과 뛰어난 보습력에 주름개선 기능성이 더해져 우수한 품질을 갖춰 젊은 층으로부터 인기를 모아가고 있다.

    파시 화장품의 가장 큰 특징은 티나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워 상품화 했다는 점이다.


    여기에 기능성 화장품 인증과 디자인 상표 등록이 되어 무분별한 복제상품에 대한 대응책까지 준비된 제품이라는 점 또한 장점으로 꼽힌다.


    무엇보다 파시가 모든 제품의 디자인에 적용하고 있는 캐릭터 ‘티나’의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어 주목된다.

    티나는 사랑스럽고 아름답기만 한 캐릭터가 아닌 익살스럽고 과장된 표정의 캐릭터다.

    톡톡 튀는 이미지가 젊은 층으로부터 반응을 얻으며 꾸준히 재구매가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파시를 대표하는 제품은 △수분가득 핸드크림 △티나 마스크팩 △퍼퓸쿠션 △선크림 △뷰티 파우치 등이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