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매거진

    매거진

    게시판 상세
    제목 캐릭터 화장품 ‘파시’, 헬스&뷰티숍 ‘올리브영’ 입점
    작성자 FASCY♥
    • 작성일 2017-09-25 17:31: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0
    평점 0점



     

    화장품 브랜드 파시는 대표 제품인 ‘수분폭탄 핸드크림’과 ‘티나 틴트 립에센스밤’이 국내 헬스&뷰티숍인 ‘올리브영’에 입점했다고 25일 밝혔다.



    올리브영에서 만나 볼 수 있는 파시의 ‘수분폭탄 핸드크림’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효과가 뛰어난 쉐어버터, 퍼짐성과 흡수력이 뛰어나며 피부 노화를 방지하는 데

    좋은 마카다미아씨 오일을 비롯해 피부 노화와 주름 예방 핵심성분인 아데노신, 피부 진정과 미백 등에 효과적인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피부 자극 완화에 좋은 녹차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특히 이 핸드크림은 단일 제품으로 수출과 도매유통을 통해 800만개라는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올리브영 명동점, 광복본점, 강남본점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티나 틴트 립에센스밤은 다른 에센스밤과 다르게 피부 재생과 치유에 효과적인

    호호바와 아르간오일, 자극을 완화하는 자초뿌리, 피부 손상을 감소시켜주는 벌꿀 등 자연성분을 함유해 메마르고 일어난 입술에도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보습과 선명한 색상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파시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올리브영에 입점하게 되었다”며

    “올리브영을 시작으로 소비자들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 입지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파시는 2013년 설립 당시부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하고 제품 차별화를 위한 핵심방안으

     캐릭터 디자인에 공을 들여 온 국내 캐릭터 화장품 브랜드다. 독창적인 캐릭터를 만들기 위해 소속 디자이너를 두고 오랜 기간 개발 작업을 거쳤으며

    캐릭터 및 브랜드의 스토리텔링에 많은 노력을 경주해 왔다. 제품 유형도 핸드크림을 비롯해 마스크팩, 립밤 등 젊은 고객을 타깃으로 다양하게 확대해 왔으며

    캐릭터 디자인으로 강점으로 한 파우치, 핸드폰 케이스 등 잡화 영역까지 시장을 확대하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매년 다양한 국내외 유명 화장품 박람회에 참여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해외 바이어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국내 유명 유통은 물론 해외 시장 진출에도 많은 공을 들여왔다.

    그 결과 최근 러시아 진출은 물론 현재 중국과 말레이시아, 베트남, 미국 등 10여개 국가에 진출해 젊은 고객층들로부터 차세대 한류 화장품의 가능성을 확인하고 있다.




    김민혜 기자  kmh@siminilbo.co.kr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